서전농원 밤줍기 체험후, 엄청 유명한 제일식당 인생 순대국 :: 이니마마의 날적이
반응형

서전농원에서 밥따기 체험 후, 출출해졌다.

남편이 알아본 엄청 유명한 '제일식당'이라는 순대국집으로 가기로 했다.

'제일식당' 뒷편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에는 어려움이 없었다.

뭔가 맛집포스가 느껴진다.

2층까지 있었는데 이른 저녁시간이라선지 사람이 별로 없었다.

방도 따로 있어서 편하게 먹기는 좋았다.

양이 많다고 해서 순대국 두개와 오소리감투를 주문했다.

김치보다 역시 깍두기가 더 맛있었다.

오소리감투가 먼저 나왔다.

머릿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다.

드디어 순대국이 나왔다.

남편은 순대없이 머릿고기만 있는 거고 나는 순대도 포함시켰다.

근데 여기 순대가 엄청 매력적인진 모르겠어서 다음에는 나도 순대는 빼고 시켜야겠다.

엄청 잘 먹긴했다.

남편은 진짜 이렇게 고기가 부드럽고 냄새안나고 그런게 힘든거라며

순대국 좋아하는 사람은 진짜 여기가 맛있는 곳인지 알거라고 했다.

난 잘 모르겠다.

맛있긴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