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동탄 회전초밥맛집 '스시노칸도'에 갔어요~ :: 이니마마의 날적이
반응형

초밥을 진짜 좋아합니다.

그래서 배달도 자주 시켜먹었어요.

그곳이 바로 '스시노칸도'였어요.

이 초밥집에서만 먹을 수 있는 새우계란초밥이 진짜 맛있었어요.

그런데 알고보니 엄청 가깝게 매장도 있더라구요.

기존에 가성비 좋은 다른 회전 초밥집을 가봤었는데.

이번에는 '스시노칸도'를 갔습니다.

매장이 엄청 크지는 않지만 나름 알차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어요.

저희는 3인가족이라 가족석에 앉았어요.

모든 초밥 한접시가 1,790원이예요~!

빨간 접시는 데워서 주더라구요.

저희가 초밥을 먹는 동안에도 포장 손님도 많았어요.

대표 메뉴는 물론 거의 모든 메뉴를 알차게 먹었습니다.

이제 제가 먹은 초밥들 쫙~사진 보여드릴께요.

남편이랑 아이까지 세식구가 갔어요.

이 초밥이 계랑장어초밥과 계란새우초밥인데 진짜 맛있어요.

이 초밥은 '스시노칸도'의 특허초밥이라고 들었어요.

정말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맛이예요~!

연어초밥도 당연히 맛있구요.ㅎ

저희 아이는 이 유부초밥을 4접시를 먹었네요 ㅎ

연어마끼롤도 먹고 광어초밥, 치즈새운초밥, 구운연어초밥등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치즈새우초밥도 너무 맛있었어요

매콥한 새우장 초밥도 진짜 맛있었어요. 두번 먹었네요 ㅎ

구운 새우초밥도 엄청 맛있구요

묶은지광어초밥도 새콤하니 끝내줘요

세식구 다 먹은 접시네요 대략 5만원?정도 나온거 같아요.

엄청 배터지게요...ㅎㅎ

아이와 가기도 좋은 동탄 회전초밥맛집 '스시노칸도'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