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후기)눈떨림 해결책은 마그네슘, 마그 징코 :: 이니마마의 날적이
반응형

눈 떨림이 시작된지는 몇달이 넘었다.

미세한 떨림에 귀찮아서 무시했었다.

그런데 신기하게 남편도 같은 증상이 최근에 왔다.

눈이 떨린다고 한다.

나는 한참전부터 떨렸는데...

여튼 남편도 눈떨림이 있다기에

마그네슘을 사서 같이 먹어서 증상을 없애보기로 했다.

그래서 방문한 약국에 문의했는데.

두가지 중에 고르게 했다.

하나는 국산이고 아침,저녁 두번을 먹어야했다.

그러나 미국산 '마그징코'라는 약은 하루에 한번만 먹으면 된다.

그리고 마그네슘은 기본적으로 2달치가 나온다고 한다.

약은 일주일만 먹어도 눈떨림이 없어지는데 

눈떨림이 없어진다고 바로 끊으면 다시 증상이 재발하니

2달은 먹어야 재발을 방지할 수 있다고 했다.

그래서 4달치가 들어있는 '마그징코'를 구매하고 남편과 나눠먹기로 했다.

마그네슘 마그징코가 이렇게 좋은건 줄은 몰랐다.

혈액순환을 좋게해서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이 된단다...

요새 자꾸 까먹는데...ㅎ

약국에서 사서 그런지 가격은 10만원이였다.

인터넷으로 사면 더 싸지 않을까한다.

그런데 나는 귀찮아서 그냥 샀다.

오픈하면 이렇게 2달치 2통이 사이좋게 누워있다.

사자마자 얼릉 한 알을 꺼내서 먹었다.

뭔가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먹은지 한시간이 지나자 눈떨림이 멈췄다...

뭐지?!

이렇게 간단한걸 난 그동안 귀찮아서 그냥 방치했던가...

어서 남편도 먹여야겠다.

 

참고로 바나나는 눈떨림방지에 아무 소용이 없다고 하네요~

눈떨린다고 바로 바나나 사먹은 예전의 나 후회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