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선물추천>어린이 네온칼라 투명 레인부츠! :: 이니마마의 날적이
반응형

조카 선물로 딱인!

어린이 네온칼라 투명 레인부츠 추천합니다!

#조카선물추천 #선물 #어린이 #네온칼라 #투명 #레인부츠 #장마 #비 #우비 #그린 #Green

 

어린이 네온칼라 투명 레인부츠 하울을 시작합니다!!

뜨끈뜨근한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드디어 우리 이니를 위해 구매한 레인부츠가 제품으로 왔네요.

그녀는 본능적으로 자기것을 압니다...신가하네요..

 

두근두근두근!!!

짜잔~레인부츠 한쪽이 보이네요~

칼라 너무 예쁘죠!

요새 핫한 칼라인 '배추터진색(?) 또는 네온 그린칼라입니다~ 쏘 핫핫!

두 쪽을 다 보니 더더 이쁘네요~!

와우~~

칼라가 완전 투명과 이렇게 그린네온칼라가 있었는데

제 선택을 탁월한듯합니다~!

레인부츠가 사실 더운데

칼라가 이렇게 화사하니 더운 느낌이 하나도 없네요~!

이렇게 밑창은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발이 미끄러지지 않게 하기 좋을 것 가네요~~

그녀는 본능적으로 발이 들이 밉니다...

제발 사진 좀 찍게 기다려줄래~??

이렇게 착화한 후 모습이네요~

투명이라 우선 급하게 신어서 양말이 없이 맨발인데

발이 그대로 다 비치네요~

양말 예쁜거 신고 신으면 속이 다 비쳐서 더 이쁠것같아요~

이렇게 쭈구려 앉아도 편안해 보입니다~

바닥도 이렇게 입체적으로 되어있어서 물기있는 바닥에도 덜 미끄러질듯하네요~

 

어린이날 선물이나 조카 선물로 추천합니다.

곧 장마가 시작되니깐요~

미리미리 구매하세요!

 

마지막 영상은 우리 이니가 신어보는 영상인데

세번 실패하고 성공하네요 ㅎ

너무 귀여워요~ㅎ

 

위와 같은 재미있는 영상들은 여기도 많으시 와서 구경하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Je2LE60b0qdr8717Sr2AMg/featured?view_as=subscriber

이니마마 TV

이니마마의 날적이

www.youtube.com

보셨다면 구독 꾹꾹! 좋아요 꾹꾹! 눌러주세요~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구매했던 사이트도 궁금하실 것 같아서

링크 걸어드릴께요~

https://shopping.naver.com/kids/stores/1000025490/products/4514588301?type=outlink

인기/투명 네온 레인부츠

오헤이

shopping.naver.com

PPL 아닙니다 ㅎ

(내 돈 주고 내가 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