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놀거리> 착한붕어 낚시카페 :: 이니마마의 날적이
반응형

<강남역 놀거리> 착한붕어 낚시카페

 

강남역 10번 출구 방향 지하 2층에 위치함

 

물반 고기반이네요
앞치마, 팔토시, 장갑, 낚시대를 장착합니다.

 

사은품도 많이 주시네요, 머리가 시원해요.

 

말로만 들었던 낚시카페에 갔습니다. 

저번부터 가고 싶었는데 드디어 갔네요!

<강남역 놀거리>라고 네이버에 치니 나오더라구요.

강남역 10번 출구 방향으로 조금 걸어오시면 지하 2층에 보입니다.

입구는 도로변에서 잘 안보여서 지나쳤다가 다시 갔네요.

들어가면 친절한 사장님이

앞치마, 팔토시, 장갑, 낚시대를 주시고 물고기 잡는 법을 설명해 주십니다.

잡은 물고기는 무게를 재서

중간중간 다양한 대회(?)를 엽니다.

저는 대물 순위 2위로 상품을 받았네요~

도심에서 낚시 한번 어떠세요~?

 

(내돈 주고 간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